CREAMY, DREAMY, NOLA

놀라 NOLA 썸머 캠페인

CREAMY, DREAMY, NOLA

Tue, Jul 2, 2024, 11:00 PM

블루보틀의 시그니처 커피 ‘놀라(NOLA)’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놀라 썸머’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놀라는 미국 뉴올리언스 스타일의 아이스 커피를 재해석한 음료입니다. 과거의 어느 시간, 치커리 재배가 한창이던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 올리언스에서는 커피의 쓴맛과 비슷한 치커리 뿌리를 활용한 치커리 커피를 마시는 문화가 생성됩니다. 이는 곧 전통적인 뉴 올리언스 스타일 커피라는 이름으로 유산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아이스 라떼와 차별화된 음료를 제조하고 싶었던 블루보틀 창립자 제임스 프리먼(James Freeman)은 뉴 올리언스의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다크 로스팅한 스페셜티 커피와 볶은 치커리를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하여 유기농 설탕과 우유를 배합한 오늘날의 뉴 올리언스, 루이지애나(New Orleans, Louisiana) ‘놀라(NOLA)’를 탄생시키게 됩니다.

여름을 맞이해 ‘놀라 썸머’ 캠페인 동안 국내 블루보틀 카페 중 성수, 연남, 여의도, 잠실에서 놀라 시즌 한정 메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풍부한 거품과 크리미한 질감이 특징인 ‘놀라 샤케라토’, 그리고 블루보틀 스타일로 재해석한 상쾌하면서도 청량한 맛을 담은 ‘놀라 콜라’입니다. 여기에 기획상품인 ‘놀라 텀블러’도 함께 선보입니다.

블루보틀 성수, 여의도, 잠실, 연남 카페에서 7월 3일부터 여름 옷을 입은 ‘놀라(NOLA)’와 함께 이 계절의 기억 조각을 함께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뒤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