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 시리즈 출시

블루보틀 호라이즌 시리즈

호라이즌 시리즈 출시

Mon, Jan 30, 2023, 11:00 PM

블루보틀의 호라이즌 시리즈는 지금까지 잘 알려지지 않았던 커피 산지에서 발견한 새로운 시각과 맛을 선사합니다. 2023년 호라이즌 시리즈인 로부스타 블렌드 No.1와 미얀마 샨 스테이트 먀 제 디 빌리지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로부스타 블렌드 No.1 은 로부스타가 중심이 된 블루보틀의 첫 번째 블렌드로 앞으로 더 많은 로부스타 중심의 블렌드를 선보이겠다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로부스타의 스모키하면서도 기분 좋은 비터한 맛과 에티오피아 아라비카의 밝은 과일향, 그리고 라틴 아메리카 아라비카의 단 맛이 부드러운 질감을 만들어내는 점이 특징입니다.

미얀마 샨 스테이트 먀 제 디 빌리지 내추럴은 최고 품질의 미얀마 커피에서 느낄 수 있는 열대 과일의 풍미, 시럽같은 바디감, 그리고 꽃 또는 허브의 복합적인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특한 프로파일과 풍미를 갖춘 이 커피는 호라이즌 시리즈의 가치에 부합하는 이야기와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블루보틀만의 커피 블렌딩, 세심한 로스팅, 그리고 탐구적인 소싱을 통해 탄생한 호라이즌 시리즈의 로부스타 블렌드 No.1 (300g 기준 30,000원)과 미얀마 샨 스테이트 먀 제 디 빌리지 내추럴 (300g 기준 35,000원)은 블루보틀 모든 카페에서 드립 커피와 원두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뒤로 가기